티스토리 뷰



택배에 실려 누군가에게 보내지던 새끼호랑이가 극적으로 구조됐다고 합니다.

멕시코 연방경찰이 할리스코주의 고속버스터미널에서 택배를 검사하던 중 상자에 든 새끼호랑이를 발견했다고 현지 언론이 7일(이하 현지시간) 보도했습니다. 경찰은 마약검사를 하다가 우연히 새끼호랑이를 찾아냈다네요. 


경찰이 내용물을 확인하기 위해 증인을 세우고 개봉한 상자엔 약 2개월 정도 된 것으로 보이는 새끼호랑이가 힘없이 누워 있었다고 합니다. 새끼호랑이는 마취 상태였습니다.


경찰은 동물보호당국으로 호랑이를 옮겨 건강상태부터 확인했고, 다행히 새끼호랑이는 건강에 별다른 이상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

경찰에 따르면 새끼호랑이는 케레타로주의 한 도시로 보내질 예정이었다고 합니다. 경찰은 수취인을 특정해 수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합니다.

-어이가 없네요 ㅋㅋㅋ, 이런 쉐키들은 택배로 우주로 보내버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. ㅡㅡ;;


이 눈을 보고서도 그런 마음이 들디?

뉴스출처 - 서울신문


댓글